INFORMATION BOARD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식빵모자
정보마당
INFORMATION

수강 후기


작성일 2019-06-20 17:02:54
상담 제목 한국인이고 주부여서 한식이란 이름은 참 익숙했습니다.
내용

한식조리학원을 검색하다가 수업시간과 거리등 찾던 조건이 일치하는 상록호텔조리직업전문학교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친절하게 성심껏 해주신 안내데스크 선생님 덕분에 학교등록을 결정하게 되었고 3월29일 첫수업을 시작으로 약 두달반가량의 한식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한식조리가 기능부문이다 보니 두주 정도는 적응하며 따라가느라 몸도 맘도 많이 힘들었던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러분은 다 할수 있다고 끊임없이 용기주시며 끌어주신 선생님때문에 포기하지않고 끝맺음까지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박성옥선생님의 요리를 사랑하는마음, 자부심, 열정은 배우는 우리 모두를 향한 열심으로, 애정으로 전달되었습니다. 신선하고 좋은재료로 실습하도록 도와주셨고, 선경험자로서 수강생들의 마음을 공감하며 조언해 주셨고, 시험 잘 치를수 있게 포인트 짚어주시며 재미있게 수업을 진행해 주셔서 힘들어도 즐겁게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또 그래서 좋은 결과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한국인이고 주부여서 한식이란 이름은 참 익숙했습니다. 그런데 공부해보니 마치 된장 고추장 간장이 익숙하지만 담글수 없는것과 같이 익숙하지만 정확히 모르는게 많았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면에서 이 수업은 기본을 다지게 되는 참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박성옥쌤, 그리고 함께 공부한 동급생 모두모두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처음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c) SN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