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BOARD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식빵모자
정보마당
INFORMATION

수강 후기


작성일 2021-05-04 09:18:04
상담 제목 170시간의 수업
내용

안녕하세요 최근에 요리에 관심을 갖게되서 요리를 배워볼까 생각하고 상록호텔조리전문학교에 양식,중식 과정을 수강신청하였습니다. 요리에 처음 접한터라 실력이 많이 미숙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좋은학생분들과 강사선생님이 많이 도와주셔서 그나마 실력이 좀 더 향상된거같습니다. 그리고 요리에 대한 즐거움을 얻게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요리가 쉽다고 생각될게 못하지만 양식 중식 과정을 들으면서 두 부분에 대해 전문지식도 나름 얻게되고 그 나라에 대한 요리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비록 170시간이 짧은것은 아니었기에 도중에 힘든부분은 아예 없던것이 아니였으나 저보다 연세가 많은 분들도 꾸준히 나와 배우려는 모습에 젊은 제가 나태해지면 안되겠다고 생각하여 출석률 100프로 종강을 하였습니다 또한 상록호텔전문조리학교의 관계자분들 강사선생님들이 많이 도와주시고 친절하게 다가와주셔서 결석없이 다니게된것같습니다 상록호텔조리전문학교는 시설도 좋고 관계자분들 친절하시고 강사선생님들도 좋은 실력을 갖춰져있으시기에 요리에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수강을 들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처음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c) SNCOOK.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