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MATION BOARD
오늘보다 더 나은 큰 내일을 향해 매일 커가는 꿈으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식빵모자
정보마당
INFORMATION

수강 후기


작성일 2023-01-13 09:40:05
상담 제목 상록에서 1년을 마무리하며
내용

생각보다 쉽고 빠르게 자격증을 획득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론 수업이 중요내용 중심으로 수업이 이루어져서 보다 쉽고 빠르게 이해 할 수 있었고 덕분에 필기 시험도 쉽게 넘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기시험 준비 또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 이해하기 쉬웠고 반복을 통한 수업으로 금방 익힐 수 있었습니다. 자격증 취득 이후에는 여러가지 실무 품목을 경험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평소 궁금해 하던 품목들을 직접 해볼 수 있어서 더욱 흥미롭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회에 나갔던것도 정말 좋은 경험으로 남은 거 같습니다. 짧은 기간이였지만 조금이나마 성장 할 수 있었던 시간이였습니다. 선생님께서 진심으로 도와주신 덕이 정말 컸던 거 같습니다. 1년동안 상록에서 생활하면서 정말 소중하고 좋은 추억이 많이 생긴 거 같아요. 친구들도 다 너무 착해서 반 분위기도 좋았고, 선생님도 많이 애써주셔서 즐겁고 행복한 1년 보낼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통학하기 힘들었지만 모두들 덕분에 1년 잘 버티고 행복하게 지내다 갈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큽니다. 위탁을 고민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상록을 꼭 추천해주고 싶을만큼 만족스러운 1년이였습니다. 선생님들 모두 감사했습니다. 

처음으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Copyright(c) SNCOOK. All Rights Reserved.